강남을 중심으로 음식을 만들지 않고 ‘강남풀싸롱 배달만’ 하는 업체들 중 하나로 강남풀싸롱 푸드플라이가 동아일보에 소개되었습니다. 강남풀싸롱 강남에는 1인 가구가 많을 뿐더러 항상 상주 인원이 자리해야 하는 스튜디오, 병원, 약국 등이 많습니다. 또한 길 찾기가 쉬운 구조에 맛집도 많아 음식 배달이 잦을수밖에 없는데요. 푸드플라이는 2011년 8월 배달을 시작한 이후로 연 매출이 50억원에 육박하는 등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. 강남을 중심으로 음식 배달업계를 선도해나가고 있는 푸드플라이, 앞으로도 쑥쑥 성장해 나가겠습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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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남풀싸롱 푸드플라이의 임은선 대표는 포스텍 전자공학과 출신으로 강남풀싸롱 딜로이트컨설팅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한 바 있다. 그는 “푸드플라이는 레스토랑을 온라인으로 옮긴 서비스”라며 “강남풀싸롱 중국, 싱가포르 등에서 이미 인기가 높은 유사 업체들의 사례도 공부했다”고 말했다. … (중략) 음식 배달 서비스의 이용 고객 수는 빠르게 늘고 있다. 2012년 20억 원 규모였던 푸드플라이의 거래액은 지난해 50억 원에 육박했다. 사업 초기 한 대밖에 없었던 배달용 오토바이는 현재 28대로 늘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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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은 짜장면 등 중국음식과 일부 강남풀싸롱 패스트푸드 등으로 한정된 배달 강남풀싸롱 음식에서 벗어나 색다른 강남풀싸롱 맛집 메뉴까지 섭렵할 수 있다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. 약국을 비울 수 없어 매일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다는 약사 박다원 씨(27·강남구 논현동)는 “만날 먹던 것만 먹어 지루하던 차에 일부러 줄을 서서라도 사 먹는 유명 음식점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 좋았다”며 “교통비나 시간 절약 효과까지 있다”고 말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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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달 인력이나 차량에 투자할 형편은 안 되지만, 강남풀싸롱 배달의 필요성은 절실하게 느끼던 음식점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. ‘강남풀싸롱 사월에보리밥’ 압구정점의 이은희 점장(34)은 “매출에서 주문배달이 차지하는 비율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데다 배달업체들이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홍보를 해주기 때문에 투자 가치가 큰 것 같다”고 말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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